신안군 WK뉴딜국민그룹, 신안군에 마스크 20만장 기부

입력 2021년03월05일 10시5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WK뉴딜국민그룹 마스크 기부 전달식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신안군은 지난 4일 WK뉴딜국민그룹(총재 박항진)으로부터 마스크 20만장(6천만원 상당)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WK뉴딜국민그룹은 금융사업과 무역업을 수행하고 있고, 평소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재투자하는 것을 목표로 기부문화 정착에 꾸준히 노력하는 기업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박항진 총재를 대신해 전달식에 참석한 WK뉴딜국민그룹 채관병 광주전남지부장은“100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신안군에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서 전 군민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고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도서지역의 건강복지를 위해서 함께 협력하고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싶다며 기부 소감을 말했다.

 

이날 기부받은 마스크 20만장은 신안군복지재단(이사장 박균보)에 전달되어 신안군 관내 장애인, 노인일자리, 무료급식 자원봉사자, 낙도주민 이미용사업, 지역아동센터, 공공시설물 등 그동안 제공되지 않았던 곳까지 촘촘하게 전달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쓰여질 계획이다.

 

박우량 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부터 군민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감사의 말을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