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SNS등 군정홍보 우수 공무원 6명 선정

입력 2021년04월06일 07시2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온라인 군민소통 어렵지 않아요~,SNS만 잘 하면 돼요~.

고창군 홍보 우수공무원 표창수여(왼쪽부터 김성숙, 오영광, 김형학, 서영길, 김용진, 박지연)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고창군은지난 5일  오전 4월 비전다짐의 날 행사에서 ‘홍보분야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시상식을 열었다. 


이번 시상은 고창군 공직사회에 SNS 참여의욕을 높이고, SNS를 통해 군민과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SNS활용 우수자로는 ▲서영길(문화예술과) ▲김형학(농업기술센터) ▲오영광(사회복지과) 주무관이 선정됐다. 이들 SNS 우수공무원은 자신의 주장을 일방적으로 전하기보다는 상대의 주장에 귀를 기울이고, 상대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3인의 수상자는 이날 수상 소감에서 “열린 마음으로 듣고, 겸손한 자세로 다가가려 했던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이날 보도자료 등 대언론 홍보분야에선 ▲김성숙(문화예술과) ▲김용진(농생명지원과) ▲박지연(상생경제과) 주무관이 선정됐다.


고창군청 고미숙 군정홍보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통이 활발해짐에 따라 SNS 등 온라인을 활용한 소통의 중요성이 더 높아졌다”며 “위기는 곧 기회라는 말처럼 코로나19라는 상황을 대면 소통이 어려운 위기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비대면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로 여기고 공식 SNS는 물론, 공직자 각각의 업무영역에서 군민과의 소통을 더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