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21년 평생학습 우수 프로그램 공모사업 신청안내

입력 2021년04월07일 13시2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오는 9일까지 수요자 중심 맞춤형 평생학습 프로그램 지원을 위해 ‘2021년 평생학습 관련 프로그램 공모사업’을 신청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평생학습 관련 우수 프로그램 공모는 우수기관, 소외계층, 일반장애인, 유형별 장애인 등 4개 분야 프로그램에 대해 실시한다.

 

우선, 평생학습 우수기관 등 프로그램 지원 사업은 관내 우수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발굴 ‧ 지원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며, 신청 대상은 평생학습 관련 기관 및 비영리 민간단체 등이다.

 

소외계층 평생학습 프로그램 지원 사업은 소외계층에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학습복지 실천 및 자립 능력 향상을 위해 지원하는 사업으로, 공모분야에 주된 활동을 하고 있는 평생학습 관련 기관 및 비영리 민간단체 등이 신청가능하다.

 

또한,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지원 사업은 평생교육을 통한 장애인의 학습권 보장 및 자립기반 마련을 하고자 지원하는 사업이며, 일반장애인과 유형별 장애인으로 나뉜다.

 

공모사업 신청 서식은 안성시청 홈페이지 및 안성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교육청소년과 평생학습팀(678-6844)으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