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30일까지 문화예술교육사 2급 과정 수강생 모집

입력 2021년05월11일 09시3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 문화예술교육원이 오는 30일까지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문화예술교육사 2급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연극, 미술, 디자인, 만화‧애니메이션, 영화 등 5개 분야이다.

 

신청 자격은 비전공자의 경우 고졸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이며 전공자의 경우 원격대학, 학점은행제 등을 포함한 예술 분야 학위취득자이다.

 

하계 계절학기 과정 수업은 오는 6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10주간 토·일요일에 운영될 예정이며 수업은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에 따라 비대면(온라인 실시간)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http://arte.inha.ac.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수강생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교육원(Tel. 032-860-8007)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하대 문화예술교육원은 ‘예술의 생활화, 생활의 예술화’를 목표로 문화예술 전문가 양성을 위한 이론과 실무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을 갖추고 있으며 분야별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김상원 문화예술교육원장은 코로나19와 관련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교육생들의 안전을 고려한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운영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