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사회적경제기업 라이브커머스 특별판매전

입력 2021년06월21일 12시0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라이브쇼핑 전문 어플리케이션 채널을 통해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주시가 사회적경제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비대면 판매행사인 라이브커머스 특별판매전 ‘소셜히어로 라이브 쇼핑전’을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라이브쇼핑 전문 어플리케이션 채널을 통해 연다. 

 

라이브커머스는 스마트폰에서 그립앱 설치 후 소셜히어로를 검색하면 광주시 특별판매전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애로사항인 판로확보 어려움을 해소하고 변화하는 소비자 구매 트렌드 및 코로나19에 대응해 비대면 판로개척 역량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특별판매전에는 예비사회적기업인 한국비엘㈜, ㈜홈케어마스터, ㈜맥스톤스포케어, ㈜너른고을곳간, 마을기업인 동네방네살림마을학교협동조합이 참여한다.

 

판매상품은 석류·타트체리 음료 선물세트, 셀프방역 표면항균코팅제, 비말차단마스크, 스낵용 바삭누룽지, 코디얼 음료 4종 등이며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다양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신동헌 시장은 “이번 판매전을 통해 광주시의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사회적경제기업에는 스스로 비대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판매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 홈페이지(새소식, 팝업창)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일자리경제과 사회적경제팀(760-2683)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