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립도서관, 관내 학생들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1년06월23일 21시4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 구립도서관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7~8월 간 도서관 이용자 및 관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7월부터는 쑥골도서관의 꿈이 자라는 독서나라, 소금꽃도서관의 창의수학 하브루타, 제물포도서관의 얘들아, 그림 보러 가자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쑥골도서관은 리모델링 후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인 만큼 참여자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8월부터 학나래도서관은 미리 가보는 우리의 문화유산을 운영하며 석바위도서관은 창의수학교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관교도서관의 시원한 여름, 즐거운 미술시간과 숭의도서관의 집콕 클레이 놀이, 용비도서관의 교과서 속 보물찾기 프로그램을 통한 독후활동 등도 준비돼 있다.

 

독정골·한우리·장사래·이랑도서관에서는 여름방학 특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블록·공작 특화의 독정골도서관은 전기를 이용한 과학교실이 준비돼 있으며 만화·웹툰 특화의 한우리도서관에서는 초등학생 친구들의 인기 도서인 ‘놓지마, 과학’도서를 활용한 체험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구정·마을 특화의 장사래도서관은 미추홀구 청년창업점 중 하나인 은하수 미술관과 연계한 명화로 힐링하기 특강이 진행된다.


그림책 특화의 이랑도서관에선 행복한 그림책 여행 특강을 통해 북아트와 팔찌 만들기 체험도 함께 한다.

 

도서관별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 및 접수는 미추홀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hnrl.michu.incheon.kr) 또는 각 도서관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