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청 여자 탁구단, 추계회장기 탁구대회 개인복식 우승

입력 2021년07월21일 06시3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21 추계회장기 실업탁구대회’에서 금천구청 여자 탁구단 송마음·정유미 선수가 개인복식에서 우승한 후 승리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가 13일부터 16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다목적경기장에서 열린 ‘2021 추계회장기 실업탁구대회’에서 개인복식 부문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실업탁구연맹이 주관하고 (사)대한탁구협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 16개 실업팀이 참가했으며, 경기종목은 △남‧녀 단체전, △남‧녀 개인단식, △남‧녀 개인복식 3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금천구청 여자 탁구단은 여자 개인복식 우승과 더불어 단체전에서도 준우승을 했다. 또한 개인복식 우승을 한 송마음·정유미 선수는 개인단식에서도 공동 3위를 기록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금천구청 여자탁구단이 전국단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유아에서 실업팀 선수까지의 선순환 체계와 잘 구축된 탁구 인프라, 특히 지도자와 선수들의 땀나는 노력과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이다”라며,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