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입학처, 9일부터 ‘일대일 온라인 수시 집중상담’ 진행

입력 2021년08월03일 13시0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가 오는 9일부터 ‘2022학년도 인하 수시 온라인 집중상담’을 통해 전국 대학입시 준비생과 학부모에게 맞춤형 대입 정보를 제공한다.

  

인하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2022학년도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수시박람회가 취소돼 입시정보 취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8월 9일부터 17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총 7일간 수시 온라인 집중상담을 개최한다.

  

수시 집중상담은 입학사정관이 실시간 온라인 상담프로그램을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대입전형을 설명하고 상담하는 1:1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상담 주요내용은 대입전형 상담, 학생부종합전형 심층상담, 전공상담 등이며, 입학사정관이 직접 교과뿐 아니라 비교과에 대한 상담도 진행한다.

  

상담을 희망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는 8월 2일부터 인하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https://admission.inha.ac.kr/)를 통해 온라인 신청(선착순)할 수 있다.

  

김현정 인하대 입학처장은 “이번 인하 수시 온라인 집중상담은 대입정보를 원하는 수험생이나 학부모에게 온라인이지만 입학사정관과 직접 대면하여 원하는 대입 정보를 취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대입정보 취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이나 대입정보 소외지역 학생들이 많이 활용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