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전국 교사대상 대입지도 역량강화 온라인 연수 실시

입력 2021년08월05일 17시0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가 코로나19 확산으로 대입정보 취득에 어려움이 있는 진학담당 교사를 위해 대입지도 역량강화 연수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2022학년도 변화하는 대입에 따른 대응전략에 초점을 맞춘 이번 연수는 인하대 입시결과 및 전형 안내, 대입 변화에 따른 수시모집 지원전략, 수시모집 전형 분석 및 진학 지도 방안, 자기소개서 지도 방안 등이 진행된다. 강사진은 인하대학교 입학사정관과 고교교사 등 최고의 입시전문가로 구성하였다.

  

인하대학교 입학처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실시하는 이번 연수는 오는 10일 10시부터 17시까지 진행한다. 연수를 희망하는 교사는 6일 15시까지 입학처 홈페이지(https://admission.inha.ac.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교사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이번 연수 강의자료집을 개별 택배 발송할 계획이다.

  

김현정 인하대 입학처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진학 지도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쓰고 계신 선생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연수를 준비했다”며, “인하대 입시결과 및 전형 안내, 대학별 전형분석, 자기소개서 지도법 등의 프로그램은 수험생을 지도하는데 좋은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