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은평구협의회 출범

입력 2021년10월19일 09시1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20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은평구협의회 출범식 (완쪽부터)김미경 은평구청장, 정옥수 1지회장, 양유승 은평구협의회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은평구은 18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은평구협의회(회장 양유승) 주관으로 민주평화통일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제20기 은평구협의회의 출범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112명의 자문위원 위촉으로 출범한 ‘제20기 은평구협의회’는 지역의 평화와 통일을 위한 역할자로서 국민의 목소리를 담고 청년세대의 평화 통일 역할 강화 등으로 소통을 강조해 지속 가능한 한반도 평화실현이라는 활동 목표를 이뤄내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다.

 

이날 출범식에는 제20기 은평구협의회의 주요 자문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양유승 협의회장이 제19기에 이어 제20기의 회장직을 연임하게 됐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인 대통령을 대신하는 대행기관장으로서 26명의 자문위원에게 위촉장을 전수하며 앞으로의 활동을 격려했다

 

양유승 협의회장은 “은평구협의회장이라는 중책을 연임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은평구와 함께 그리고 은평구민 모두와 열린 소통으로 조화를 이루어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은평구협의회가 되겠다”라고 연임의 소감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밝혔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은평구는 남북통일의 관문인 동시에 시작점으로 평화통일로 향하는 주요 관문이다. 평화통일의 분위기를 조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에 제20기 은평구협의회도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축하와 당부의 말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