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코로나19 극복 응원하는 블로그, 유튜브 동시 이벤트 진행

입력 2021년11월29일 06시4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양천구는 오는 12월 5일까지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 양천TV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구민을 위로하기 위한 SNS 동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천구 공식 블로그에서는 양천구청 카카오톡 채널 가입자를 대상으로 ‘2022년을 기대해 우리!’를 진행한다. 양천구청 카카오톡 채널에 가입하면 코로나19 현황 조회를 비롯해 매달 구의 문화행사, 맞춤형 교육, 각종 혜택 등 유익한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블로그 이벤트 참여방법은 양천구청 카카오톡 채널에 가입한 후 해당 화면을 캡쳐해 지정된 네이버폼 주소로 2022년에 대한 희망메시지 또는 코로나 극복 메시지와 함께 전송하면 된다. 

 

구는 추후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 공식 캐릭터 볼빵빵 해우리와 컬러링 공모전 수상작품으로 꾸며진 2022년 탁상용 달력을 배송할 계획이다.

 

양천구 공식 유튜브 ‘양천TV’에서는 ‘일상회복 데칼코마니’ 사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먼저 양천TV 유튜브를 구독한 후, 최근 새롭게 공개된 양천구 뮤직비디오 ‘사랑, 이 순간을 느껴봐 2탄(new ver.)’을 시청한다. 

 

그리고 해당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양천구의 힐링 장소를 직접 방문해 사진을 찍고 ‘양천TV’ 구독 인증샷과 함께 구글폼으로 응모하면 된다. 

 

사진 응모 주제는 ‘뮤직비디오 콘셉트(같은 포즈)’와 ‘자유사진’ 두 가지며, 자유 사진에는 풍경, 인증샷, 과거 방문사진도 포함된다.

 

구는 응모자 중 뮤직비디오 콘셉트 사진 응모자 1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당첨자를 제외한 모든 사진 참여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쳐있을 구민 여러분의 일상에 활력과 생기를 전하고자 블로그 · 유튜브 동시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양천구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시면서 잠시나마 마음에 힐링이 되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