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2022년도 국비 무료 게임과정 교육생 모집 시작

입력 2022년01월28일 09시5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는 미래인재개발원에서 2022년도 디지털 신기술 핵심 실무인재 양성사업의 게임분야 국비지원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총 3개이며, 게임기획자를 양성하는 빅데이터 활용 게임 기획 전문가 양성과정, 게임개발자를 양성하는  AR인공지능 게임 프로그램 개발과정, 게임모델러를 양성하는 VR·AR3D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 양성과정이다.

 

교육생으로 선발되면 약 10개월간 1,640시간(주5회, 일8시간)의 훈련을 받게 된다. 교육기간 동안 교육비와 교재비, 현장실습 비용 등 교육에 필요한 경비가 전혀 소요되지 않는 전액 국비 무료교육이다. 취업지원제도에 따라 일정 정도의 출석률 달성 시 훈련장려금도 지급한다.

 

숙련도 높은 실무교육으로 이루어진 인하대 미래인재개발원의 커리큘럼은 대기업 근무경력 등의 실무경력을 지닌 강사가 전담해 이끈다. 교육과정 중에는 3개 과정의 합작 프로젝트 및 실습 참여기업과 함께하는 프로젝트 등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제작한다.

 

교육 이수 후에는 실습 참여기업 및 2,500여 개 인하대 가족기업 취업추천, 자기소개서 첨삭, 모의면접 등의 취업지원 또한 받을 수 있다.

 

교육과정은 2022년 3월 15일 시작한다. 2022년도 및 2023년도 2월 졸업예정자,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이 가능한 기졸업자(미취업자)면 지원할 수 있다.

 

미래인재개발원 홈페이지(https://hrd.inha.ac.kr)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하대학교 미래인재개발원 게임교육과정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김대유 인하대 미래인재개발원장은 “취업률 등 여러 측면에서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는 게임 분야 3개 교육과정은 좋은 시설과 유능한 강사진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며 “교육생들은 양질의 교육 이수를 통해 게임업계 취업의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하대학교 미래인재개발원은 수료생의 높은 취업률과 만족도를 인정받아 2021년 훈련기관 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획득해 ‘우수훈련기관’으로 지정된 바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