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한국일보, KB국민은행과 『내고장 부평사랑운동』협약 체결

입력 2009년04월10일 23시22분 이진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부평구(구청장 박윤배)는 9일 오후 2시 구청사 3층 상황실에서 한국일보사 이종승 사장, KB국민은행 김태호 경인영업지원본부장 및 부평구 관계공무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내고장 부평사랑운동』협약을 체결했다.

 『내고장 부평 사랑운동』은 부평구 산하기관, 관내 유관기관, 단체임원, 사회저명인사와 지역기업인 및 구민들을 대상으로 『내고장 부평사랑카드』사용을 적극 유도하고, 카드사용 금액에 따라 내고장 사랑 기금이 적립되어 지역의 다양한 복지활동에 활용코자 하는 취지에서 추진되고 있다.

  『내고장 부평사랑 카드』는 사용금액의 0.2%가 부평구 복지기금으로 적립되며, 카드사용 개인에게는 SK주유소에서 주유시 60원 할인, 주요 3대 패밀리 레스토랑 10% 할인, 이동통신요금 매월 1,000원 할인, 전국 학원업종 이용시 최대 5%할인, 백화점/할인점 2~3개월 할부 무이자 적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구 관계자에 따르면, 『내고장 부평사랑 카드』사용을 적극 홍보하여,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고 저소득계층과 노인, 청소년, 장애인, 다문화 가정 등 사회적으로 열악한 환경에 있는 계층이 소외되지 않도록 제도적인 복지시스템을 더욱 더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