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구형승강장 및 정류장 표지판 일제조사

입력 2009년04월28일 10시45분 이진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 서구(청장 이훈국)는 다음달 5일까지 관내에 설치된 구형(舊形)승강장 및 정류장 불량 표지판에 대하여 일제조사를 실시한다. 

   먼저 2008년도 조사된 구형승강장 83개소에 대하여 전수조사를 실시하여 승강장 상태를 양호(A급), 불량(B급), 극히 불량(C급), 보류(D급)로 구분하여 미 정비된 불량승강장에 대하여 우선 정비 및 2014년까지 정비를 완료할 계획이다.

   아울러 버스승강장에 설치된 정류장 표지판에 대하여 2009년 버스노선 개편에 따른 정류장 명칭 적정 여부, 정류장 표지판 파손 , 도색상태 , 노선표 적정 여부, 정류장 설치 위치 등 표지판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간선 , 지선 , 광역 버스 정류장의 표지판별로 조사하여 불량 정류장 표지판에 대해서 정비주체인 인천광역시 버스운송조합에 통보하여 정비토록 추진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일제조사를 시작으로 하여 2009년 세계도시축전 및 2014년 아시안게임을 대비한 깨끗하고 쾌적한 가로환경을 조성하고, 대중교통 이용객들의 버스 승 . 하차 시 편의를 제공하며, 위험시설물의 사전정비로 재해예방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구민에게 신뢰받는 행정을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