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스포츠의 모든 것 Goyang.go.kr에서 만난다

입력 2009년09월01일 11시46분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여자 헤라클레스’ 장미란(역도)의 소속팀이자 ‘스포츠 중심도시’인 고양시의 대내,외 스포츠 활동과 직장운동부 현황 등이 궁금하다면, 이제 고양시 홈페이지(www.goyang.go.kr)를 클릭하면 된다.

 고양시(시장 강현석)는 지자체 가운데 활발한 국내,외 스포츠 이벤트 개최로  ‘역동하는 도시’로 자리매김한 시의 스포츠에 대한 여러 가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분야별정보안에 스포츠 코너를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코너에는  2008베이징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장미란, 2010밴쿠버동계올림픽 금메달 0순위 이호석(쇼트트랙) 등 정상급 소속 선수에 대한 정보는 물론 육상, 수영, 역도, 태권도 등 8개 직장운동부의 월별 대회 출전 일정 등이 일목요연하게 정리 돼 있다.

 신설된 스포츠 코너는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눠져 ‘스포츠 현황’, ‘직장운동부’,  ‘2009 월별 대회 출전 일정’이다.

  ‘스포츠 현황’은 고양시 스포츠, 2009세계역도선수권대회, 고양시 간판선수들, 스포츠 홍보대사, 고양 장미란체육관, 국가대표 야구훈련장 등의 세부코너로 꾸며져 있다. ‘직장운동부’에는 현황 및 종목별 선수 명단이 정리 돼 있고, ‘2009월별대회 출전 일정’에서는 직장운동부의 월별 출전대회의 확인이 가능하다.

  고양시는 스포츠 코너 신설을 계기로 고양시 관련 스포츠 정보의  업데이트 및 경기현장의 생생한 목소리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