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도서관, ‘동화, 영화를 만나다’새봄맞이 영화상영

입력 2015년02월25일 11시12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동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 4편을 소개합니다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인천광역시 서구도서관(관장 김영란)에서는 따뜻한 새봄을 맞아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동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를 상영한다. 

 서구도서관은 매달 하나의 주제를 선정하여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특히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이번 3월에는 동화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4편을 ‘동화, 영화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상영할 예정이다. 

 3월 8일은 ‘닐스의 모험’, 15일은 ‘괴물들이 사는 나라’, 22일은 ‘잭 더 자이언트 킬러’, 29일은 ‘강아지똥’을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도서관 지하 평생학습실에서 상영한다.

 또한 셀마 라게를뢰프의 작품 ‘닐스의 모험’, 권정생의 작품 ‘강아지똥’, 영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의 소재가 되는 ‘잭과 콩나무’ 등은 서구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서 만날 수 있는 원작도서로써, 먼저 원작을 읽고 내용 및 구성 등을 비교하면서 영화를 감상하는 것도 영화의 재미를 더하는 하나의 방법이 될 것이다.

 3월은 가족들과 또는 친구들과 도서관에서 영화도 보고 책도 읽으며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자료실(☎032-575-7112)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