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한마음심리상담 카페 운영

입력 2015년08월06일 08시2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마음심리상담카페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 정신건강증진센터에서 운영하는 한마음심리상담카페는 힘들고 지친 마음을 내려놓고 쉬어가는 공간이다.


향기로운 차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심리검사를 비롯한 전문적인 심리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기본적인 스트레스, 우울, 성격유형 등에 관한 심리검사를 통해 자신의 정신건강과 성격적인 특성 등을 알아 볼 수 있으며, 그에 대한 전문상담사의 해석 상담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정서, 성격, 대인관계, 생활 속의 문제 등 심리적인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전문적인 심리 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 상담은 매주 1회 1시간 6회기까지 진행된다.


상담을 통해 현재 문제의 원인을 이해하고 새로운 삶의 목표를 설정하고 실천해 나가는 과정을 거치면서 심리적인 불편감을 해소하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전문상담가와 1:1로 만나 자신 안에 해결되지 않는 의문이나 고민을 들여다보고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이 맺고 있는 관계에 대해 깨닫게 되다 보면, 어느새 더 즐겁게 생활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나답게 살고 싶다면, 편안한 대인관계를 원한다면, 답답한 마음을 홀가분하게 하고 싶다면, 한마음카페를 찾길 바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