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종합뉴스, 인천실버기자단 표창수여 '주재순, 김양순 시민기자'

입력 2015년12월06일 10시25분 정희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실버기자단의 교육및 자문을 해오면서 시민기자들의 필요성과 정확성, 집필력에 감동을 받았으며 지역어른들의 충고가 실려있는 어르신 곰방대의 필요성이 절실히 필요할때라며 실버기자단의 활동에 감사를 ....

시상자들 여성종합뉴스편집국장과 함께
[여성종합뉴스] 지난5일 여성종합뉴스는 지난 10여년동안 지역, 여행, , 복지,노인분야의 많은 관심과 시민취재 활동을 통해 활동해온 '인천실버기자단'의 주재순, 김양순 시민기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비영리단체 야외놀이문화협의회의 60여단체들의 정기총회및 송년회에 대표들이모여 10여년동안의 시상,표창을 전달하면서 시민기자단 활동에 적극적인 활동을해온 인천실버기자단의 임원으로 '시민의 눈' 역활과 문제점 제시로 지역시회의 홍보및 시민제보, 취재활동에 적극적인 활동을 높이 평가해 인터넷 여성종합뉴스에서 표창을 수여했다. 

인천실버기자단은 조미자 단장을 비롯해 지난 2007년 12월 30여명의 회원들이 모여 발기하였으며 그동안 크고 작은 행정의 행사지원 취재및 지역홍보, 시민불편등을 네이버 카페활동을 통해 알리고 있다.

모든 회원들은 사회 생활의 정년을 한후 인생의 '아나바다' 운동을 한다는 철학을 갖고 우리의 자녀및 후손들에게 좋은사회, 좋은문화를 물려주도록 '인천실버기자단'으로 뭉쳐 대한민국 어른으로 각 분야에서 '곰방대' 역활을 잘 수행하고있다.

여성종합뉴스 민일녀 편집국장은 10여년동안 인천실버기자단의 교육및 자문을 해오면서 시민기자들의 필요성과 정확성, 집필력에 감동을 받았으며 지역어른들의 충고가 실려있는 어르신 곰방대의 필요성이 절실히 필요할때라며 실버기자단의 활동에 감사를 표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