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청 정구선수단 ‘제15회 차이니즈컵 국제정구대회’ 우승

입력 2016년07월07일 22시4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청 정구선수단은 지난 6월 18일부터 중국 저장성 타이저우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제15회 차이니즈컵 국제정구대회에서 단체전 3위, 개인복식 준우승, 혼합복식 3위, 개인단식 우승하며 국제대회 4년만에 정상을 탈환하였다.
 

매년 중국 타이저우에서 열리는 국제정구대회는 10개국(한국, 중국, 북한, 일본, 대만, 몽골, 필리핀 등) 300여명이 참가하는 큰 규모의 국제대회로서 대회 첫 경기 안성시청팀은 단체전 준결승에서 북한팀과 2대 0으로 패배해 3위에 그쳐 아쉽게 시작하였지만 개인복식 준우승(이지선, 윤수정), 개인단식 우승(이지선)으로 멋진 피날레를 장식하였다.
 

개인단식에서 우승한 이지선 선수는 2013년 안성시청 정구선수단에 입단하여 현재 3년차 선수이다.

실업팀 데뷔 이후 국제대회 단식 정상에 오른 것이 처음인 이지선 선수는 이번 대회 우승이 더욱 더 감격스러웠으며 안성시청 에이스로 거듭날 수 있는 큰 계기가 되었다.
 

안성시청 정구선수단은 매일같이 구슬땀을 흘리면서 선수들의 열정으로 각종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올 시즌 하반기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