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사회적경제 한마당 개최

입력 2016년08월26일 19시1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제종길)가 오는 9월 10일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안산문화광장에서 ‘말랑말랑한 사회적경제’를 슬로건으로 안산시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안산시 사회적경제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여럿이 나누는 착한 경제, 사회적경제에 대한 시민인식 확산 및 사회적경제 기업의 판로확대 등 지속가능한 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한마당 행사에는 경기 남부 5개 도시 86개 사회적경제 기업에서 참여하여 기념식에 이어 문화공연, 사회적경제 기업 홍보·체험 부스 운영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안산시는 작년 9월에도 안산문화광장에서 사회적경제 기업 가족, 일반 시민 등 2,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3회 안산시 사회적경제 어울림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안산시 단독으로 행사를 진행했던 예년과 달리 올해는 안산과 수원을 공동주최로, 용인·안양·화성을 협력으로 하는 연합한마당 행사가 ‘경기도 따복공동체지원센터 권역별 사회적경제 한마당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수원 한마당 행사를 지난 5월에 개최했으며, 이번 안산 한마당 행사를 계기로 경기 남부지역 5개 도시 간 사회적경제 협력기반이 강화될 전망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