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제4회 동구청장배 직장인 축구대회 성료

입력 2016년09월12일 11시11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제철 직장인 축구회 우승

[여성종합뉴스/강병훈 기자] 지난 11일 인천 동구 (구청장 이흥수)는 동구구민운동장에서 ‘제4회 동구청장배 직장인 축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장인 이흥수 동구청장을 비롯한 내빈들을 비롯해 관내 8개 클럽 동호인 및 가족 등 총 200여 명이 함께 참여했으며,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대회사, 선수․심판 대표선서, 입장상 발표 및 시상 순서의 개회식과 내빈 시축 후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됐다.

 
 직장 축구 동호인들 간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고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룬 이번 대회에는 현대제철, 산업유통센터, 두산태풍, 동축 축구회 등 8개 클럽 15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했으며, 열띤 경기를 펼친 결과 최종 경기에서 현대제철 직장인 축구회가 동축 축구회를 상대로 5:2 스코어로 우승을 차지했으며, 3위는 동구청, 두산태풍 직장인 축구동호회가 공동으로 차지했다.

 
 한편 이흥수 동구청장은 대회사에서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무엇보다 생활체육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다양한 사람들의 화합과 통합을 위한 윤활유 역할을 하는 데 직장인 축구 동호인 여러분들이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