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춘 동작구의회 의원, 굿피플로 부터 감사패 받아

입력 2016년09월12일 19시5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작구의회(의장 유태철) 최정춘 의원(사당3․4동)이 19일, 사회복지법인 <굿피플(이사장 이영훈 순복음교회 담임목사)>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사회복지법인 <굿피플>은 사회적 소외로 인해 가난과 질병, 재난 등의 생존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이웃들의 현실을 알리고, 나눔의 실천을 통하여 희망을 나누자는 취지로 설립된 비영리단체(NGO)로, 시상식은 영등포구 여의도동 소재 CCMM빌딩에서 개최된 ‘2016년 굿피플 정기이사회’에서 진행되었다.
 
최정춘 의원은 현재 <굿피플>의 이사로써, 평소 복지행정을 꾸준히 실천하여 국가와 지역사회의 발전에 헌신한 노고와 공헌을 인정받아 이번 감사패를 수상하게 되었다.
 
감사패 수상 후, 최정춘 의원은 “이런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고 운을 떼며, “우리 지역발전을 위하여 더욱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고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당3․4동이 지역구로, 6대에 이어 7대에 재선으로 선출된 최정춘 의원은 6대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 등을 역임하며 구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그는 사당시장 입구에서 200m구간의 노후 도로정비, 구립 사당4동어린이집 유치 및 비탈길 개선 등 평소에도 주민 중심의 정책 발굴을 통하여 보다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에 봉사해 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