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창조산업진흥원,SW융합마스터과정 교육 효과 가시화

입력 2016년09월30일 19시0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양창조산업진흥원(원장 박병선)에서는 SW 기업에 필요한 현장 중심의 맞춤형 SW 전문 인력양성 프로그램 「SW융합마스터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 대상은 대학 졸업예정자, 일반 취(창)업자로 실무 역량을 강화하여 취․창업률을 높이는데 있다.
 

본 교육은 기업 수요조사를 통한 맞춤형 교육 과정으로 파이썬 기반 C프로그래머 전문가 과정, 임베디드 개발자 과정을 운영 중이다.
 

1차 과정인 파이썬 기반 C프로그래머 전문가 과정은 C언어 프로젝트, 팀 프로젝트 등 실무위주의 교육으로 9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 128시간이 진행되었다. 현재 교육인원 20명 중 6명이 취업하는 성과도 거두었다.
 

2차 교육 임베디드 개발자 과정은 임베디드 실전, 현장 실습 위주로 9월 30일부터 10월 24일까지 128시간이 진행된다.
 

박병선 원장은 “기업의 요구 수렴과 취․창업에 필요한 맞춤형 전문 교육과정을 통해 구직․구인자, 취․창업 예정자 및 기업이 모두 성공하는 마중물 역할과 지속적인 다양한 교육과정 개설로 전문성을 갖춘 인력양성과 취․창업 활성화를 도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SW융합지원부(031-8045-6714)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