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동구 평생학습축제 ‘배움, 즐거움의 시작, 우리 모두 함께 해요!'

입력 2016년10월08일 18시26분 이영재 시민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동인천역 북광장 일대에서 7~8일 2일 간 가을 향기 음악회 , 동구 평생학습축제 , 제11회 동구문화예술제....

[여성종합뉴스]8일 인구 300만 돌파를 기념해 인천 전 지역에서 열리고 있는 애인(愛仁) 페스티벌에 맞춰 인천 동구(구청장 이흥수)도 동인천역 북광장 일대에서 7~8일 2일 간 가을 향기 음악회 , 동구 평생학습축제 , 제11회 동구문화예술제를 열고있다.


이번 동구 가을 축제는 동인천역 북광장 일원에  다양한 꽃 조형물과 화단, 토피어리 등이 화려한 조명과 함께 밤하늘을 장식한 축제는 지난 7일 저녁 축제의 시작인 가을 향기 음악회에는 태진아, 박현빈, 황인선, 이규석 등 유명가수들과 VX, 배드키즈 등 K-POP 흥행을 이끌어 가고 있는 아이돌 그룹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펼쳤고 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제1회 동구 평생학습축제가 열렸다.
 


제1회 동구 평생학습축제는 ‘배움, 그 즐거움의 시작! 우리 모두 함께 해요!’라는 주제로 열린 평생학습축제는 인하대 응원단 및 전자현악 공연으로 시작을 알렸으며 5가지 테마(놀이, 배움, 자연, 미래, 휴식)의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됐다.


이날 이흥수 동구청장은 “앞으로도 화도진축제와 더불어 동인천역 북광장을 중심으로 하는 인천의 대표적인 축제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청소년 동아리 재능 뽐내기 한마당이 열려 청소년들이 치어댄스, 방송댄스, 비트박스 등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전 세대가 함께 어우러지는 평생학습의 장을 마련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