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산책-곽용섭 포토아티스트, 세계적 요가멘토들의 극찬

입력 2016년10월20일 12시45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요가-몸과 마음의 조화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인스타그램이나 SNS를 통해 자신을 어필하려는 요가·필라테스 전문가를 위해 세계적인 포토아티스트가 직접 사진-영상을 촬영하고, 헤어-페이스 메이크업, 연출 컨설팅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고품격 프로필 포토' 서비스가 국내에 처음 등장했다.
 
요가전문기업 '지혜의눈'(대표 김장훈)은 수 년간 전세계 요가인들의 아름다운 동작을 앵글에 담아 환상적인 작품으로 재탄생시켜온 세계적인 포토아티스트 '곽용섭' 작가(본스튜디오 대표)와 손잡고, 요가·필라테스 전문가를 위해 특화된 프로필 포토서비스 '포토아즈나'(Photo Ajna)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요가·필라테스가 대중스포츠로 핫한 관심을 끌면서 5만명 이상의 강사와 250만명 가량의 마니아들이 관련기관에서 활동중인 것으로 추산되지만, 요가와 필라테스 동작 및 철학, 미세한 근육 움직임 등을 제대로 이해하면서, 아름다운 표정과 몸매라인 등을 담아내는 美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ports Illustrated) 수준의 요가·필라테스 전문 프로필 포토서비스는 이번에 오픈하는 '포토아즈나'가 처음이다.
 

'포토아즈나'는 세계적인 요가멘토들이 극찬한 포토아티스트 곽용섭 작가의 독창적인 감각과 풍부한 노하우를 반영한 국내최초 요가·필라테스 전문 사진·영상 프로필 서비스로, 국내 요가·필라테스 강사와 전문가들의 독창적인 표정과 자세, 바디라인을 환상적인 사진·영상 예술작품으로 표현해 주는게 특징이다.
 

이 서비스는 특별한 스토리와 섬세한 표정과 시원한 바디라인, 배경과 어우러진 구도 등이 담겨져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고품격 프로필 포토제닉 서비스로,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 요즘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SNS 등에 활용할 경우 예술작품 수준의 우아함과 품격높은 포토-영상을 통해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배가시킬 수 있다.
 

'포토아즈나'는 화려한 몸동작을 마음껏 뽐낼 수 있게 넓직한 공간의 '촬영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으며, 요가·필라테스 시연시 청순하고 매혹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헤어 메이크업' 시설도 구비해, 누구나 간편하게 원스톱으로 화장과 촬영까지 마칠 수 있다. 이밖에 시선을 사로잡는 본인 만의 특별한 표현동작과 매력적인 표정 포인트도 찾아낼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연출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곽용섭 포토아티스트는 "국내 최대의 요가비즈니스기업 '지혜의눈'과 함께 요가, 필라테스 전문가를 위한 고품격 프로필 포토서비스 '포토아즈나'를 오픈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소감을 전하고 "제대로 된 동작과 자신만의 매력적인 표정, 아름답고 건강한 바디라인 등을 앵글에 담아내, '포토아즈나'가 국내는 물론 세계 요가인들과 필라테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고품격 포토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곽용섭 포토아티스트는 지난 10여년간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세계적인 요가 멘토들의 프로필 등 예술성 높은 사진작업을 주로 진행했으며, 요기(Yogi)들의 동작을 독창적인 감각으로 표현해 많은 요가인과 멘토들로부터 최고의 예술작가로 손꼽히는 요가 전문 포토아티스트로 유명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