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크리스토퍼39기 자선음악회 개최 '사랑 나눔 실천'

입력 2016년11월11일 19시40분 전복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크리스토퍼의 철학 바탕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모금활동에 따뜻한 음악이 큰 힘이 될 것”

[여성종합뉴스] 11일 부천크리스토퍼39기(회장 김광준,와일드라이언밴드 단장)는  오후6시부터 부천 북부역 마루광장에서 크리스토퍼39기 자선음악회을 개최 ,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눈 행사를 가졌다.


이날 박승운 크리스토퍼총동문회장은 “부천지부 총동문회의 모범기수인 39기 주관의 자선나눔 콘서트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그만한 힘이나마 되어드리고자 기획되었음을 잘알고,주변의 어려운 일들을 그 어떤일보다 중요하게 여기며 함께 화합하고 이웃들과의 소통을 실천"하는 크리스토퍼39기를 치하했다. 

부천크리스토퍼 리더십은 "자기 성장을 통하여 다 나은 세상 만들기"라는 핵심가치와 세상을 밝히는 한자루의 촛불이 되라는 크리스토퍼의 철학을 바탕으로,자신과 사회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며 크리스토퍼 정신을 실천하는 많은 리더가 탄생시켜 왔다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모금활동에 따뜻한 음악이 큰 힘이 될 것”이라했다.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색소폰연주 이승락,BCS기타연주공연(총동문회 기타동아리), 가수 송용재, 국악공연 이서현과 제자들,꼭두각시 공연 나윤분,섹스폰 연주 이화옥,가수 자영,오일드라이언 밴드공연,기타연주 김병수,가수 강억배 ,라이언의 음악동아리 밴드 공연으로 시민과 하나됐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