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2016년도 제2기분 자동차세 부과

입력 2016년12월09일 15시2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는 2016년도 제2기분 자동차세를 45,302건에 대해 7,455백만원을 부과고지 하였다.
 

제2기분 자동차세는 12월 1일을 기준으로 자동차등록원부상의 소유자에게 차량의 용도, 차종, 배기량, 차령에 따라 CC당 세액 등을 적용하여 부과되었으며, 납부기한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이다.
 

납부방법은 전국 모든 금융기관 또는 농협, 우체국에 방문하여 창구 납부 또는 금융기관 등에 설치된 CD/ATM기에서 조회 후 통장․신용카드로 납부하거나, 고지서에 안내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여 납부하면 된다.

신용카드 납부는 국내에서 발행된 모든 신용카드로 납부가 가능하며, 인터넷지로․위택스 및 CD/ATM기에서 과세내역 조회하여 신용카드로 결재하면 되고,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 그리고 지방세 포털사이트인 위택스 (www.wetax.go.kr)에 회원가입하면 안방이나 직장에서 편리하게 지방세를 조회, 신고 및 납부가 가능하고 지방세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박상호 세무과장은 제2기분 자동차세 납기는 12월 31일까지로 “납기 후에는 3% 가산금을 추가로 납부해야 하며, 납부마감일에는 금융기관 창구가 혼잡하고, 인터넷납부 등은 접속이 안 되는 경우가 많으니 미리 납부하여 줄 것”을 당부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