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의 댓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인천지방경찰청 보안수사2대 아이들에게.
요새는 뭘하냐? 궁금하구나.1/45,1/44,1/43,1/42,1/41,1/40,1/39 의 무작위 합수열을 그 무슨 난수방송이 아니냐고 목에 피대를 돋구어가며 얼굴이 붉으락 푸르락 하던 그 안경쟁이는 잘있는지? 앉은 자리에 앉아서 소주 9병씩 마신다는 알콜중독자는 어떻게 되였는지도 매우 궁금하구나.나에게 자기도 어금이가 빠졌다면서 자랑하던 권 아무개는 또 어떻게 지내는지? 파철같은 권총들을 차고와서 사진기를 퍼뜩거리던 보안수사2대 아이들의 망동이 생각날때마다 나는 혼자서 웃군한단다.
너희들이 그렇게까지 간첩사건을 조작해서 지키자던 박근혜는 현재 구속된 상태다. 군사쿠테타를 일으켜 수많은 평화적 국민들을 야수적으로 학살하면서까지 박근혜를 지키고자 계획했던 조현천이는 범죄자로 전락되여 수배령이 내려졌구나.참으로 이상한 일이구나.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났을가?
이 물음에 보안수사2대, 너희들은 대답해야 한다. 만약 정답을 찿지못한다면 박근혜는 영원히 감옥에서 나올수 없다. 하루빨리 그 정답을 찿고 너희들의 그 더러운 과거를 반성하고 결별하고 국민들을 위하여 헌신할때 비로소 박근혜는 나올수 있단다. 조연준이가 하는 그런 아다모끼식의 망동은 절대적으로 박근혜 한테 불리하다는것은 박근헤 탄핵후의 모든 결과가 현실로 증명되였다. 남북간에는 간첩이 있을수 없으며 다만 수십년간의 분단으로 인한 매우 특이한 다름이 있을뿐이다. 바로 이 특이한 다름을 없애자면 우선은 국가보안법을 없애야 한다. 퀘퀘묵은 구시대의 잔물을 가지고서는 진정한 남북평화관계를 오래 지속시킬수 없으며 결국은 조국통일은 생각도 할수 없는거란다.
새로운 남북평화시대, 더 나아가서는 통일된 동방의 강대국으로 우뚝 서려면 우선은 남북관계의 최대 걸림돌인 국가보안법을 철페하는것이다. 통일의 직접적인 대상인 상대방을 적으로 규정하고 처벌하는 구시대 산물을 걷어내는 사업에 너희들도 동참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그래서 너희들의 자식들이래도 동족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게 하는것이 현시대 너희들에게 맡겨진 시대적 사명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답글 작성
0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