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립국악단, 기획연주회 "SHOW ME THE 樂" 개최

입력 2017년07월12일 14시3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립국악단(상임지휘자 임상규)은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기획연주회 <SHOW ME THE 樂>을 개최한다. 
  
국악의 대중화를 위해 기획된 이번 연주회는 최근 음악방송의 인기프로그램의 출연자인 언터쳐블(슬리피,디액션)과 안산시립국악단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으로 진행된다.
 

또한 대중음악의 한 트렌드인 힙합과 국악관현악의 협업으로 서로 다른 문화들이 만나 새로운 형태의 다양한 음악을 젊은층부터 노년층까지 전 세대가 함께 즐기며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공연은 <천안삼거리 주제에 의한 ‘흥’>, <쑥대머리>, <시르렁 실근>등 국악 관현악곡과 국악가요 등에 힙합(랩)과 콜라보레이션 하는 형식으로 국악 속에 자연스럽게 랩이 스며들어 관객들의 국악에 대한 인식 변화에 역점을 둔 편곡과 <Tell me why>, <배인(VAIN)>, <Wassup>등 언터쳐블의 앨범 수록곡의  반주를 국악적으로 변화함으로써 대중음악 속에 국악적 요소를 충분히 반영한 편곡으로 국악과 대중음악의 신선한 앙상블을 만끽할 수 있는 무대이다.
 

전통은 고루하다? 힙합은유치하다? 젊은 세대와 기성세대의 기존의 인식을 단박에 날려버릴 공연으로 여름밤 국악과 힙합으로 관객들을 쿨(Cool)한 감동으로 빠뜨릴 것이다. 
 
티켓은 VIP석 30,000원, R석 20,000원, S석 15,000원, A석 10,000원으로 공연 예매는 안산문화예술의전당(☏481-4000/www.ansanart.com)에서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