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관내 중소기업 산업재산권 등록 및 박람회 참가경비 지원한다

입력 2017년08월16일 12시2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광양시, 관내 중소기업 산업재산권 등록 및 박람회 참가경비 지원한다광양시, 관내 중소기업 산업재산권 등록 및 박람회 참가경비 지원한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양시는 중소기업의 지식재산권 창출 활성화와 판로 확대를 위해 산업재산권 등록비 및 국내․외 박람(전시)회 참가경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원 대상은 광양시 소재 중소기업 중 2017년에 산업재산권 등록을 완료한 기업, 2017년에 개최되는 국내․외 박람(전시)회 참가신청을 마친 기업이다. 다만, 타 기관으로부터 산업재산권 출원비용보조를 지원받은 업체 및 박람(전시)회 참가 지원금을 받은 기업, 자사명의가 아닌 대리점 등의 명의로 참가하는 기업 등은 제외한다.


시는 신청기업 중 산업재산권 등록비 지원 5개 기업, 박람(전시)회 참가경비 지원 3개 기업을 선정해 각 1백만원씩 총 8백만원의 예산을 지원한다.


관심있는 기업은 지원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갖춰 9월 15일까지 광양시청 투자유치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김상균 기업지원팀장은 “우리시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기업지원 시책을 펼쳐 나가고 있다”며, “이번 중소기업 산업재산권등록 및 박람회 참가경비 지원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육성융자금 이차보전 등을 통해 중소기업을 육성하고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 지속 가능한 경제도시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