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 미술협회전 정기전 '9월의 갤러리관악 개최'

입력 2017년09월12일 08시3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역예술인 창작활동 활성화를 위해...

관악 미술협회전 정기전 '9월의 갤러리관악 개최' 관악 미술협회전 정기전 '9월의 갤러리관악 개최'

이파은-관악의 고요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관악구가 지역예술인 창작활동 활성화를 위해 구청 내 갤러리관악에서 오는 18일까지 관악미술협회 정기전을 개최한다.


관악미술협회는 2005년 9월 관악문화관․도서관 전시실에서 창립전을 가진 이래로 지역 주민들의 예술문화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관악 깃발전, 인헌미술 축제, 미술협회 특별전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13회를 맞는 이번 정기전의 주제는 ‘관악산의 사계’와 ‘가족’이다.


협회 관계자는 “관악구의 허파역할을 하는 아름다운 명산인 관악산과 가족의 소중함을 더 깊이 생각해보고자는 의미에서 이번 주제를 정했다”며 “총 58품의 사진, 동양화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전시했다”고 설명했다.


전시회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며,  토·일요일과 공휴일은 휴관이다.


구 관계자는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시기라고 하는 24절기 중 열다섯 번째 절기인 백로(白露)가 끼어있는 기간에 구민들에게 수준 높은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