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계용 과천시장, 경기도지사와 오찬간담회 가져

입력 2017년11월15일 20시1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계용 과천시장, 경기도지사와 오찬간담회 가져신계용 과천시장, 경기도지사와 오찬간담회 가져

[여성종합뉴스]신계용 과천시장은 15일 지역 내 한 음식점에서 과천시를 방문한 남경필 경기도지사와 간담회를 갖고, 지역 역점추진사업과 현안사항을 설명하며 경기도의 적극적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신계용 과천시장, 이홍천 시의회의장, 배수문 경기도의원, 구본숙 과천경찰서장, 김오년 과천소방서장, 강규형 노인회장을 비롯한 과천시 주요 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34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과천존치,정부과천청사 앞 유휴국유지 개발,과천복합문화관광단지 조성에 따른 관심 및 지원,제2실내체육관 건립 및 시민회관 빙상장 대규모보수에 따른 사업 지원 등에 대해 건의가 이루어졌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과천지식정보타운 내에 4호선 역사가 새로 들어설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지원해 주신 데에 대해 큰 감사를 드린다”며 “경기도시공사와 함께 지식정보타운 내 지식산업용지 분양 사업을 함께 하고 있다. 경기도지사께서 여기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고 지원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과천시에서 건의해주신 사항에 대해 경기도지사로서 무겁게 받아들인다”며 “하나도 소홀함 없이, 신계용 시장님과 협의해서 잘 챙겨나갈 것이며, 과천시가 미래산업 혁명의 중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