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종무식 개최

입력 2017년12월29일 23시2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충청북도 종무식 개최충청북도 종무식 개최

[여성종합뉴스]2017년 한 해를 마감하는 종무식이 이시종 충북도지사와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9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7년 되돌아보는 도정’이란 주제의 영상물 시청하며 올 한해 AI, 구제역, 극심한 가뭄, 집중호우, 살충제 계란, 제천 화재참사 등 수많은 재난 재해와 9개의 대규모 국제·국내 행사로 그 어느 해보다도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지만, 큰 성과를 이룬 도 산하 전 직원의 발자취를 돌아봤다.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직원과 민간인, 모범공무원 수상자, 올해의 베스트 팀으로 선정된 치수방재과 복구지원팀과 2018 정부예산확보 대상을 받은 바이오정책과에 대한 시상도 있었다.

이시종 지사는 “민선6기 3년 반 동안 40조원이 넘는 투자유치로 전국 최고의 경제성적표를 거두며 작년 전국대비 3.54% 충북경제라는 기적을 창출해냈으며, 이는 모두 163만 도민과 공직자가 함께 이뤄내신 업적”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금년 한해 고생 많으셨다. 밝아오는 새해에는 더 큰 꿈 이루시고 가정에도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시종 지사는 청내 실국 사무실을 순회 방문하며 올 한해 고생한 전 직원과 일일이 인사하며 고생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시종 지사는 각 실과 사무실을 들러 올 한해 많은 고생을 하고 많은 성과를 달성한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163만 도민의 뜻을 근본으로 삼아 ‘함께하는 충북 행복한 도민’을 기치로 도민 행복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