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옹진군 북도해변축제! 장봉 한그물 페스티발

입력 2008년09월26일 16시51분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 맨손고기잡기대회와 추억의 7080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 열려 -

제2회 옹진군 북도해변축제! 장봉 한그물 페스티발제2회 옹진군 북도해변축제! 장봉 한그물 페스티발

[여성종합뉴스] 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옹진군 북도면, 그중 봉우리가 많고 아름답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장봉도에서 『제2회 북도해변축제 장봉 한그물 페스티발』이 오는 10월 3~4일 양일간에 걸쳐 개최한다.

행사 첫째날인,  3일(금) 오후 5시 30분 식전행사와 각설이 공연이 시작되고, 뒤이어 모닥불 전야제와 함께 추억의 7080콘서트가 있어 가을밤 대축제의 향연이펼쳐진다.
 
4일(토)은 오전 8시 30부터 오후2시까지 행사가 진행되며, 특히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맨손고기잡기는 1km의 대형그물로 해변전체를 둘러싸여 있는 곳에서 고기잡는 행사(참가비 성인 5천원, 어린이 3천원)로, 당일에 참석하는 입도객은 첫배인 오전 7시 10분에 승선해야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그밖에 행사로는 노래자랑 및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북도 해변축제위원회 한 관계자는, “축제기간중 먹거리와 특산물 직거래장터가 운영되어 한층 다양한 볼거리와 흥겨운 잔치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여객선을 이용하는 관광객은 인천시민에 한하여 주민등록증과 주민등록등본을 지참해야만 승선 운임비 50%의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