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의회, 제238회 임시회 구정질문 실시

입력 2018년03월15일 21시5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용산구의회, 제238회 임시회 구정질문 실시용산구의회, 제238회 임시회 구정질문 실시

구정질문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용산구의회는 15일 제238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개최하고 집행부에 대한 구정질문을 실시하였다.
 

구정질문에 나선 의원은 박희영 의원과 고진숙 의원 2명으로 총 9건의 질문을 통해 구민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첫 질의는 박희영 의원이 천만 개헌 서명운동과 관련하여 구정활동 및 주민들의 의견수렴과 연계하여 질문하였고, 한강 주변 용산구에 위치한 각 나들목에 대한 관리와 정비에 관하여, 그리고 한남공영 주차장의 활성화 방안과 주차 공간 부족에 관한 문제점에 관하여 제안하였다. 또한 대형 음식물 감량기 운용과 활용 방안, 실효성 등에 관한 전반적인 제고를 요청하였고, 그동안의 구정질문에 대한 현황 파악과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질의하였다.


고진숙 의원은 용산구의 도서관 현황 및 종합 도서관 건립 계획과 용산구 종합병원 유치 현황 및 향후 계획, 용산구민을 위한 주차장 건립 계획 그리고 종합 체육관 건립 계획에 관하여 답변을 요구하였다.


이번 구정질문에 대한 구청 집행부의 답변은 16일 제3차 본회의에서 있을 예정이며, 22일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238회 임시회는 폐회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