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용산면, 사랑이 넘치는 김장 나눔 행사 열어

입력 2018년11월25일 06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장흥군 용산면, 사랑이 넘치는 김장 나눔 행사 열어장흥군 용산면, 사랑이 넘치는 김장 나눔 행사 열어

김장나눔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장흥군 용산면과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용산면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과 장애인, 마을경로당 등 150개소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소외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정감 넘치는 용산면을 만들기 위해 용산면 직원과 새마을부녀회원들이 함께 배추모종 1,000주를 식재하여 지난 3개월 동안 정성으로 키운 배추로 김장을 담갔다.

 
또한 이장 자치회(회장 김정렬)에서는 십시일반으로 성금 100만원과 고춧가루, 굴 등을 후원하였으며 번영회(회장 이복흠)에서는 50만원을 후원하였다.

 
새마을부녀회 이미숙 회장은 “정성껏 키운 배추로 담가 더 의미가 깊고,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김병수 용산면장은 “연말을 맞아 외롭고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한다는 기쁜 마음으로 매년 김장 나눔 행사를 하고 있다” 면서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고생한 새마을 부녀회와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후원해 준 용산면이장자치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