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일 의원, 2018대한민국의정대상 수상

입력 2018년12월26일 16시0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윤영일 의원, 2018대한민국의정대상 수상윤영일 의원, 2018대한민국의정대상 수상

윤영일 의원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윤영일 의원(민주평화당)이 26일, 대한기자협회에서 주최하는 ‘2018대한민국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한민국의정대상은 대한민국의정대상조직위원회 모니터단이 기관 및 단체 추천, 국회 출석률, 법안발의, 지역구 활동, 국정감사활동 등을 입체적으로 심사해 수상하는 것으로 전체 국회의원 중 단 7명만이 선정되었다. 윤영일 의원은 이번 수상으로 등원 이후 의정대상 22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대한기자협회는 윤영일 의원 수상배경에 대해 “SOC확충, 농어업 예산 증액 등 뛰어난 의정활동을 펼침으로써 지역균형발전에 앞장선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윤영일 의원은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상이라 더욱 뜻 깊다”며, “오늘 수상을 계기로 농어촌 발전, 농어민 복지향상 등 지역민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윤영일 의원은 2019년 예산에서 무안국제공항 활주로 연장 사업, 보성~임성리 철도 건설 사업, 광주~완도 간 고속도로 건설 사업, 호남고속철도 2단계 사업, 흑산공항 건설 사업, 경전선 전철화 사업을 증액하여 내년 호남SOC 예산 5,501억원(1,645억원 증액)을 확보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