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제6회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 개최

입력 2019년09월11일 04시5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의왕시, 제6회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 개최의왕시, 제6회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 개최

의왕시 진로박람회 개최(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의왕시 진로체험지원센터는 오는 18일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제6회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의왕 드림스페이스(Uiwang Dream Space)’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진로박람회는 의왕시와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재)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 주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로체험, 진로멘토링, 진로콘서트, 미디어아트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롯데첨단소재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미디어아트 공연, 티브로드ABC방송과 함께하는 진로콘서트, 계원예대 학과체험, 의왕소방서 및 경찰서 직업체험 등 지역사회 부스 이외에도 80여개의 다양한 체험을 박람회 현장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기존에 운영되었던‘진로드림존’이외에도 청소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진로상담존, 이벤트존, 창의존, 4차산업존 등을 마련해 학생들의 진로탐색 및 체험영역 기회를 확대했다.


박람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로 문의하며 된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박민재 관장은“올해 박람회는 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되는 만큼 더욱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며“이번 박람회가 학생들에게 유익한 진로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