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성진 이천시 장호원읍에 코로나 방역물품 기탁

입력 2020년02월15일 06시3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씨앤투스성진 이천시 장호원읍에 코로나 방역물품 기탁씨앤투스성진 이천시 장호원읍에 코로나 방역물품 기탁

마스크 제조업체인 ㈜씨앤투스성진이 이천시 장호원읍에 마스크 1만개를 기탁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장호원산업단지(이천시 장호원읍 서동대로8759번길 67-32)내에 소재한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이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준 장호원읍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월 13일 마스크 1만개를 장호원읍에 기탁하였다.


법인대표(하춘욱)는 장호원읍 이황리에 소재하고 있는 국방어학원이 3차 전세기로 귀국하는 후베이성 우한(Wuhan) 교민들의 격리생활 시설로 지정되었다는 소식에 대해 시민들은 동요하지 않고 오히려 이들을 따듯하게 보듬어 안은 감동 깊은 현장을 목도하였다며“모든 이천시민 특히, 장호원읍민에게 존경과 경의를 표한다. 방역물품은 장호원읍 주민들에게 쓰여지기를 원하다.”는 취지로 기부의사를 밝혔다.


아울러,“본받을 만한 시민의식을 보여준 이천시의 위상과 품격이 올라갈 것이다. 분명 그럴 것이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에 정일구 장호원읍장은“사회전체를 고민하는 책임있는 기업인의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장호원읍민을 비롯한 모든 이천시민들은 진정한 경제인의 모습으로 기억할 것이다. 읍민들에게 신속히 배부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