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공직자 역량강화 위해 SNS 활용 교육

입력 2020년09월10일 17시4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옹진군, 공직자 역량강화 위해 SNS 활용 교육옹진군, 공직자 역량강화 위해 SNS 활용 교육

[여성종합뉴스]옹진군(군수 장정민)은 10일 옹진군청 효심관에서 공직자 역량강화를 위해 전 직원“SNS (Social Network Service) 활용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교육은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5급이상 간부공무원만 효심관에서 교육을 받고, 나머지 직원은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했다.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변화에 공직자들도 개인 및 옹진군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활성화를 돕기 위해 추진됐다.
 

교육내용은 SNS 활용실습, 사진과 동영상 업로드, 해시태그 활용법 등이다.
 

특히, 교육 참석자들은 개인의 휴대전화로 교육받은 내용을 직접 SNS에 포스팅해 보는 시간에 만족도가 컸다.
 

교육에 참석한 공직자 A씨는 “교육받은 내용을 일상에 접목하면 휴대전화로 업무는 물론 개인과 옹진군청 SNS로 다양한 정책과 관광 홍보 등에도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옹진군 관계자는 “이번 SNS 활용 교육이 공직자들이 미디어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공직자의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