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보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기부물품 나눔

입력 2020년09월26일 07시2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북구 보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기부물품 나눔성북구 보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기부물품 나눔

보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기부물품 나눔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북구는 보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성달)가 지난 9월 22일(화)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저소득계층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맞이 기부물품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타사와 보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협의체 회원·보문동 마음돌봄 회원·독거노인 생활관리사들이 함께 기부물품을 개별적으로 수령하여 대상 어르신 각 가정에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기부물품은 코로나로 인해 여러모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기에 어르신들이 추석명절을 더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마련된 송편과 쌀, 라면, 생필품 세트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두의 손을 통해 저소득계층 홀몸어르신 50명에게 개별적으로 전달되었다.

 
이날 협의체 회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기부물품이 많이 줄어드는 상황에서도 즐거운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어르신들에게 기부물품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으며

 
이에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가 적용돼 멀어진 거리는 이웃과의 따듯한 정으로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우리 곁의 소외된 이웃들이 없어지는 그날까지 앞으로도 보다 많은 주민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