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송 서울 강서구청장, 지역경제 이끈 중소상공인 격려

입력 2021년03월25일 20시3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노현송 서울 강서구청장, 지역경제 이끈 중소상공인 격려노현송 서울 강서구청장, 지역경제 이끈 중소상공인 격려

노현송 서울 강서구청장(왼쪽 두 번째)이 25일(목) 오후 더뉴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린 ‘2021년 강서구상공회 총회’에 참석해 지역경제 발전을 이끈 중소상공인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시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노현송 서울 강서구청장이 25일 오후 6시 더뉴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린 ‘2021년 강서구상공회 총회’에 참석해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헌신한 상공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코로나19로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총회에선 ▲2020년도 사업추진 실적 보고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임원선출 등에 대한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이어 진행된 표창장 수여식에선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23명에게 각각 서울시장, 구청장, 서울상공회장, 강서구상공회장 표창이 수여됐다.


노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경제 회생과 고용 위기 극복을 위해 협력해 주시는 중소상공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구에서도 고용유지 지원과 일자리 창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 등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