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어린이도서관, 가정의 달 맞아 독서 행사 운영

입력 2021년04월29일 16시4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비대면 독후활동 키트 나눔,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진행

목포어린이도서관, 가정의 달 맞아 독서 행사 운영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목포어린이도서관(관장 김용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비대면 독후활동 키트 나눔 행사와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를 운영한다. 

 

비대면 독후활동 키트 나눔 행사인 ‘집에서 책이랑’은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가정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독후 활동을 하면서 책과 친해질 수 있는 독후활동키트를 5월 10일부터 신청자를 대상으로 배부한다.

 

만들기 키트, 독후활동지, 연관도서 목록, 도서관 이용안내 리플릿 등으로 구성됐으며 도서관은 앞으로 4회 더 운영할 예정이다.


도서관은 5월 4일 10시부터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로 ‘책을 빌리면 행운이 팡팡’을 운영한다.

 

1층 모자열람실에서 무인도서대출기에서 책을 빌리고 도서대출영수증을 제출하면 1인당 1회 뽑기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전달한다.


‘집에서 책이랑’ 독후활동키트 신청은 5월 3일부터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mokpolib.or.kr)에서 접수하며, ‘책을 빌리면 행운이 팡팡’ 이벤트는 도서관에 방문해 책을 대출한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행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및 전화(287-192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