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21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뷰티 스타 기업 육성 시동
등록날짜 [ 2021년05월14일 18시53분 ]

[여성종합뉴스]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뷰티 스타 기업 육성사업’ 지원기업으로 ㈜제이앤코스와 셔블프로페셔널을 최종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천시가 지원하는 ‘뷰티 스타 기업육성사업’은 성장잠재력이 높은 뷰티기업을 발굴, 사업화 및 마케팅 등 맞춤형 지원을 통해 성장을 돕는다.

 

인천TP는 두 기업에 디자인 개발과 제품 홍보 등에 쓰일 비용을 각각 1억 원씩 지원, 인천을 대표하는 뷰티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를 보유한 ㈜제이앤코스는 L면세점 입점 등을 통해 해외 공략에 힘을 쏟고 있다. 최근 바이오 신소재 개발 전문기업의 투자로 MD(의료기기) 화장품 제품군을 확대, 더마코스메틱(의학적으로 검증된 보조적 치료 목적의 화장품)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셔블프로페셔널은 전문가용 고기능성 헤어제품에 특화된 기업으로, 차세대 혁신 물질로 불리는 ‘그래핀’을 소재로 한 헤어제품 브랜드 ‘그래믹스’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인천TP 관계자는 “국내 뷰티시장에서 마케팅 노하우 및 기술력을 인정받은 두 기업을 집중 지원할 계획”이라며 “인천을 대표하는 뷰티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뷰티 스타 기업 육성사업 지원기업으로 선정된 ㈜아주화장품은 색조브랜드 벡시의 러시아 수출, ㈜바이오에프디엔씨는 대기업과의 식물세포 플랫폼 기술계약 등의 성과를 내면서 각각 12명과 10명의 신규직원을 새로 채용, 코로나19 악재에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려 0 내려 0
민일녀 (lymin000@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남도, 관광 신산업 생태계 이끌 예비창업가 육성 (2021-05-15 12:22:35)
인천 남동구, 식품제조가공업체 5곳과‘소래찬’김치 생산·유통 위한 업무 협약 체결 (2021-05-14 18:45:22)
함평군, 올 가을 ‘대한민국 ...
전주시 도심 출몰 ‘들개 떼’...
해남군, 민선7기 4년차“석전...
진안군, 취약계층 및 국가유공...
목포 문화도시센터, 문화갯물...
무안군, 남악신도시 체육시설 ...
고흥군, 롯데백화점 광주점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