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초월읍 이장협의회, 삼안선 제4차 국가철도망 반영 및 지하철 8호선 연장 추진 결의대회

입력 2021년05월15일 13시4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시 초월읍 이장협의회, 삼안선 제4차 국가철도망 반영 및 지하철 8호선 연장 추진 결의대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주시 초월읍 이장협의회는 14일 초월읍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철도망 확충을 위한 ‘삼안선 제4차 국가철도망 반영 및 지하철 8호선 연장 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는 초월읍 이장 43명과 임종성 국회의원, 박상영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국토부의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경강선 연장(삼안선) 반영과 지하철 8호선 연장 사업이 반드시 추진되기 바라는 결의문 낭독과 피켓 퍼포먼스로 진행됐다.

 

이서용 초월읍 이장협의회장은 “광주시의 극심한 교통난 해소와 지역균형 발전을 기대하는 주민들의 간절한 염원이 전달돼 반드시 삼안선과 지하철 8호선 유치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이남균 초월읍장은 “지역주민의 바람인 철도 유치에 반드시 성공해 시민들에게 교통편의를 제공하고 광주시가 수도권 동남부 철도요충지로 발전할 수 있도록 시민홍보와 서명운동에 적극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