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나눔 이어져

입력 2021년06월09일 10시2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큼 다가온 여름 계속되는 나눔(왼쪽부터 노형곤이사, 최흥진부회장, 노수진회장, 이성구로구청장, 박근섭이사)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이웃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이모텔리(대표 김성수)가 지난달 27일 관내 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을 위해 일회용 손소독제 88만3440개를 기부해 구로구는 이를 동주민센터와 복지시설에 배분했다.


지난달 18일에는 구로구 약사회(회장 노수진)가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가정과 아동복지시설에 유산균, 어린이 비타민 등 영양제 1800개를 기부했다.
 

동별로도 나눔 행렬이 이어졌다.


신도림동은 8일 아동이 주거하는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행복한집 프로젝트’를 펼쳤다. 서울드림신용협동조합(대표 이창원)의 지원을 받아 동자원봉사협력단(단장 하숙현)이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도배, 수리 등을 진행했다. 지난달 13일에는 저소득 가정을 위해 서울드림신협이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달 3‧4일 이틀에 걸쳐 구로3동적십자봉사회(회장 김혜자)는 열무김치를 담고 취약계층 100가구에게 김치와 떡 등을 전했다.


같은 날 구로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정자)는 저소득층, 홀몸어르신 50가구를 위해 밑반찬을 지원했다.


개봉1동 경서농협의 후원으로 지난달 18일 경서농협 부녀회(회장 홍월선)가 저소득층 50가구에게 열무김치 5kg, 백미 10kg씩을 전달했다.


지난달 14일 수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장민호)는 관내 주민, 가게, 교회 등의 후원을 받아 한부모가정 10가구에게 김치‧빵‧과자‧화장품‧수세미 등이 담긴 나눔 꾸러미를, 소규모 자영업자 2가구에게 온누리상품권 50만원씩을 전했다.


구로구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여름,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히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