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백신 접종자 대상 무료 입장 혜택 제공

입력 2021년06월10일 20시08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FC안양이 코로나19 백신 예방 접종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FC안양 홈 경기장에 방문하는 접종자에게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FC안양의 백신 접종자 대상 무료 입장 혜택은 오는 28일 예정된 전남드래곤즈와의 홈 경기부터 일정 관람 구역에 한해 적용된다. 대상은 백신 1차 접종 후 2주 이상 경과한 안양시민이다.

 

나이와 상관 없이 1차 접종 후 2주 이상 경과했다면 모든 연령에게 제공된다.

 

공공체육시설 관련 백신 접종 대상 혜택 제공은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안양시가 최초로 지난 5월부터 추진했다.

 

안양시는 백신 접종자에 대해 공공체육시설 50% 사용료 감면, 코로나19로 휴장 중인 아쿠아로빅의 강습 기회 부여 등 공공체육시설 이용자에게 사용료 감면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단체나 팀 등록으로 체육시설을 대관해야 하는 축구와 야구 등의 종목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FC안양은 이러한 인센티브를 집단면역 형성 시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접종을 받은 안양시민은 예방접종증명서를 제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12일 오후 4시, 서울이랜드FC와 리그 16번째 경기를 치른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