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경제자유구역청 ‘제1회 찾아가는 현장방문 간담회’ 개최

입력 2021년06월22일 09시28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울산경제자유구역청 ‘제1회 찾아가는 현장방문 간담회’ 개최울산경제자유구역청 ‘제1회 찾아가는 현장방문 간담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울산경제자유구역청은 22일 오전 10시30분 ㈜에이스이엔티 대회의실(남구 테크노산업로81번길 14)에서 ‘제1회 찾아가는 현장방문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자청과 입주기업 간의 긴밀한 소통을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는 테크노산단 입주기업협의회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청취 등으로 진행된다.


경자청은 이날 간담회에서 건의된 사항들을 신속하게 정책에 반영해 현장 맞춤형 행정지원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경자청 관계자는 “복합민원에 대해서는 유관기관 합동 대책회의를 통해 최선의 해법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며 “중장기적 제도개선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부처에 적극적으로 법령 개정 등을 건의해 신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월 경자청 출범 이후 처음 개최되는 이번 간담회는 울산경제자유구역 3개 지구 중 현재 가장 입주기업 수가 많은 수소산업거점지구를 대상으로 우선 실시하고 향후 연구개발(R&D)비즈니스밸리와 일렉드로겐오토밸리를 대상으로도 추진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