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소방서, 제22대 최 준 서장 취임

입력 2021년07월01일 04시1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최준 광명소방서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명소방서 제22대 서장으로 최 준(50. 사진) 前 경기도 북부 소방재난본부 대응과 대응과장이 7월 1일 취임했다.

 

최 준 신임 광명소방서장은 2001년 소방간부로 공직생활을 시작하여 소방재난본부 구조구급재난상황실, 경기도 기획관리실 예산담당관, 경기도소방학교 교수운영과 현장교육담당, 안성소방서 현장지휘과 현장지휘과장, 소방재난본부 재난종합지휘센터 정보통신팀장 등을 역임하고 7월 1일 자로 제22대 광명소방서장으로 취임했다.

 

전산계산학을 전공한 신임 최 준 서장은 지난 20년간 다양한 업무추진과 주요 요직을 거치며 소방조직 발전을 위해 헌신해 왔다. 특히 경기도 소방재난본부 재난종합지휘센터 정보통신 팀장으로 전공을 살려 다양한 실무와 경험으로 업무기획 및 현장지휘 능력 등 리더십을 모두 갖춘 지휘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앞으로 그동안의 역량을 모두 발휘해 광명시민의 안전을 책임져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최 준 서장은 “시민에게 신뢰받고 믿음을 주는 재난에 강한 소방서를 만들고, 안전을 책임지는 자세로 본연의 업무에 충실한 소방서비스를 제공하여 광명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