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수시모집 대입전략 온라인 설명회 개최

입력 2021년07월22일 06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북구가 2022년도 수시모집 대입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22학년도 수시 전형과 전략을 고민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한 자리다. 참여자는 수시 모집을 대비한 최신 입시 정보와 함께 그에 맞는 지원 방향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설명회는 오는 22일(목)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유튜브 강북구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내년도 대학입시에 관심 있는 주민이라면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방송이 끝나면 입시설명 영상은 유튜브 강북구 채널에 상시 게시된다. 실시간 참가가 어려운 수험생과 학부모는 이곳에서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강사로는 교육방송(EBS) 입시설명회 대표강사인 숭의여고 정제원 선생님이 나선다. 정제원 선생님은 EBS 입시설명회 대표강사이기도 하다. 대학 수시모집 지원전략, 전형 유형별 특징과 준비사항을 들려줄 예정이다. 실시간 강연이 끝난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이번 설명회가 수험생 본인에게 맞는 입시전략을 세울 수 있게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하리라 기대한다”라며 “입시 때문에 고민이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